밤잠을 설치고 본 보람이 있네요, 손흥민 선수가 극정인 결승골을 넣었는데요, 감각적인 슛팅으로 잘 넣었습니다. 새벽에 영국 비커리지 로드서 벌어진 왓포드와의 19라운드 후반 44분에 극적으로 손흥민 선수의 결승골에 힘입어서 2-1로 승리를 했는데요, 이로서 토트넘은 3연승을 달렸고 승점 35점으로 한 경기를 덜 치른 맨체스터 시티를 제치고 리그 3위로 뛰어 올랐습니다.


손흥민 골 동영상, 극적인 결승골 확인



요즘 EPL이 혼돈의 시대라서 토트넘도 우승이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워낙 기존의 강자들이 죽을 쑤고 있는 상황이라서 말이죠. 손흥민 결승골에 토트넘 포체티노 감독도 잔뜩 고무된 모습이었는데요, 무엇보다 딱 골이 필요한 시점에 토트넘도 그렇고 손흥민 선수도 그렇구요, 잘 터져줬습니다.



오른쪽에서 올라온 크로스를 골키퍼 바로 앞에서 힐킥으로 골을 뽑아내는, 정말 재치가 넘치는 극적인 결승골이었죠.



사실 그 동안 손흥민 선수는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었는데요, 포체티노 토트넘 감독은 2선 공격라인을 에릭 라멜라-델레 알리-크리스티안 에릭센으로 한정지었고 이 자리에 손흥민은 비집고 갈 틈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최근 계속 교체로 투입되었고 조커로서도 제 역할을 하지 못했고 의욕도 좀 떨어져보였습니다. 공격진들과의 연계도 좋지 않았고 공간을 파고드는 모습은 좀처럼 찾아보기 힘들었었죠.



그 결과 손흥민 선수의 골침묵은 무려 3개월이 넘었는데요, 도움을 5개 기록했다고 하지만 손흥민 영입에 3,000만 유로(약 403억원)을 쏟아부은 토트넘은 도움 5개를 위해서 영입한 것은 아니죠.


이런 시점에서 골이 나왔죠. 그것도 극적인 결승골.

손흥민 선수가 EPL에서 골을 넣은 것은 9월 20일 크리스털 팰리스와의 경기 이후 3개월여 만인데요, 정규리그 2호 골이고 시즌을 통틀어서는 4번째 골입니다. 유로파리그 경기에서 2골을 기록하고 있죠.



손흥민 선수의 이번 시즌 리그 경기에서는 2골 1도움을 기록하고 있으며 유로파리그에서는 2골 4도움의 성적을 냈습니다. 시즌 전체로 보자면 4골 5도움인데요, 손흥민 이름에 걸맞은 좋은 성적을 꾸준히 보여주었으면 합니다.


<손흥민 골 동영상, 극적인 결승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