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코아 강남점에서 리뉴얼 2주만에 화재가 발생하고 치킨집에서는 자연발화가 일어나더니 일산 라페스타에서 화재가 일어났네요.


9일 새벽 3시 20분경 경기도 고양시 일산 동구 라페스타 인근 5층짜리 상가 주점에서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일산 라페스타 화재, 인명피해가 없어 다행


일단 라페스타 화재 당시에 인근 상가 주점에는 손님이 없었고 노래방 등 상가 건물에 있던 10여명이 연기를 마셔서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상가 건물에서는 불길이 치솟았으며 유리창이 깨져서 바닥으로 떨어지고.



목격자의 말에 의하면 2층에서 불이 펑 터지면서 불길이 많이 솟아올랐다고 하는데요, 불은 건물 2층에 있는 호프집에서 시작이 되어서 1시간 만에 진압이 되었으며 화재가 진압될 때까지 건물 안에 있던 사람들은 옥상에 대피해있었다고 합니다.



다행히 사망자나 중상자가 없었습니다.

일산 라페스타 화재 사진을 보니 뭐 사람이 안다친게 다행일 정도로 정말 크게 화재가 났었네요. 다행히 불이 난 주점은 최근 인테리어 공사를 하고 있어서 영업을 하지 않고 있었다고 합니다.


일산 라페스타 화재원인은 아직 알려진 것이 없어서 경찰과 소방당국에서 현장 검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겨울에 이런저런 열기구들도 많이 사용하는 시기인데요, 전기 장판도 그렇고 꼭 퇴근하기 전에 멀티탭 확인하고 전기장판 등 기구도 확인하고 밖에 나가야합니다. 자나깨나 불 조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