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여군특집 4기 멤버는 누구누구일까요?

진짜사나이는 세 차례의 여군특집을 통해서 f(x) 엠버, 래퍼 제시, 걸스데이 혜리 등 예능 스타를 배출해온 만큼 이번 여군특집 시즌4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도 매우 커지고 있죠.


특히 걸스데이 혜리의 경우 단 한 번의 인상적인 모습에, 단숨에 주가를 올려 승승장구 하고 있죠. 그렇기 때문에 이번 여군특집에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현재 알려진 여군특집 4기 멤버는 총 8명입니다.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4기 멤버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4기 멤버


  1. 김성은
  2. 공현주
  3. 나나
  4. 차오루
  5. 이채영
  6. 다현(트와이스)
  7. 김영희
  8. 전효성


다현(트와이스)다현(트와이스)


이렇게 8명이 녹화에 참여할 예정이라고 하며 16일 국군의무학교로 입소한다고 하는데요, 누가 이번에 제2의 혜리가 될 수 있을까요?



제 개인적으로는 트와이스 다현이 될 것 같습니다.

최근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펼치면서 '깝다현'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는데요, 이번 여군특집 4기에서는 막내로 출연하게 되었네요.



혜리혜리


1998년생인 다현은 그 동안 여군특집에 출연했던 출연자 중에서 최연소 출연자인데 제2의 혜리가 될 수 있지 않을까, 조심스레 생각해봅니다.



매 방송마다 예능 스타가 나왔던 여군특집이었기 때문에 이번에도 또 다른 스타가 나올지 궁금합니다. 출연자들은 지금까지 보여주지 못했던 새로운 매력을 뽑내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죠.



앞서 잠깐 이야기했던 혜리. 여군특집 1기에서 라미란과 홍은희, 김소연, 지나, 맹승지, 혜리, 박승희가 출연했었는데 여기서 단연 혜리가 씩씩하고 털털한 모습으로 큰 인기를 모았었죠. 특히 그 중에서 "이이잉~"이라는 애교는 아직까지도 많은 이들에게 관심을 받을 정도로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그 덕분에 방송은 물론이고 광고계에서 블루칩으로 성장하게 되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