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립니다. 한가인.

임신 5개월째라고 하네요. 한가인의 소속사인 BH엔터테인먼트에서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서 배우 한가인씨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다고 하며 임신사실을 인정했습니다.


공공의 적이 된 연정훈씨도 정말 축하드립니다.

아, 예전에 Dr.깽에서 한가인 정말 좋아했었는데 말이죠. 이제는 애엄마라니.



현재 한가인씨는 임신 19주차로 임신 5개월차에 접어들었다고 하며 태아를 위해서 당분간 휴식기를 가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 한가인, 연정훈 부부의 임신소식이 기쁜 이유는 지난해에 한차례 자연유산의 아픔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임신은 정말 축하하고 제발 이쁜 아이를 출산하길 바랍니다.



연정훈과 한가인은 2003년 KBS드라마인 '노란 손수건'에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는데요, 그 당시 정말 연정훈이 뭇 남성들에게 욕 많이 먹었죠. 저도 아마..그 사람들 중 한 명이었을지도 모르겠네요.



그리고 2년간 교제후 2005년 4월 26일 결혼을 해서 현재는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입니다.


아래는 한가인 소속사인 BH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전문입니다.


안녕하세요.

한가인 씨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배우 한가인 씨에게 큰 축복이 찾아왔다는 기쁜 소식 전하고자 합니다.

오늘 아침에 보도된 내용과 같이 한가인 연정훈 부부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습니다.

현재 한가인 씨는 임신 19주차로 임신 5개월에 접어들었으며 가족들 모두 큰 기쁨으로 새 생명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한가인 씨는 태아를 위해 당분간 휴식기를 가지며, 태교에 전념할 예정입니다.

항상 한가인 연정훈 부부에게 주시는 큰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리며, 태아가 건강하게 세상의 빛을 볼 수 있도록 새로 태어날 아이에게 많은 축복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