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나이대 남성분들이라면 아마 SES를 좋아했던 시절이 있었을텐데요, 3명의 멤버중에서 가장 인기가 좋았던 멤버가 바로 유진이었죠. 물론 슈와 바다도 좋아하는 친구들도 있었지만 그래도 가장 인기있는 멤버는 바로 유진이었는데요, 최근 슈퍼맨이돌아왔다에 유진-기태영 부부가 합류함으로서 딸 로희 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유진 슈퍼맨이돌아왔다, 딸 로희 사진 공개



유진도 물론 이쁘지만 남편되는 기태영도 잘생겼죠.

9일 유진-기태영 부부가 슈퍼맨이돌아왔다 첫 촬영을 진행했다고 하는데요, 엄태웅-지온부녀 후임으로 합류하게 되었죠. 



물론 유진 기태영 부부가 슈퍼맨이돌아왔다에 출연하는 것과는 별개로 이제 육아프로그램도 좀 식상하지 않나 싶습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어린 아이들을 방송에 출연시키는 것이 과연 좋은 것인지 좀 의구심도 들구요. 아이들이 원해서 방송에 나가는 것은 아니니까요.



음식프로그램도 요즘에는 너무 많아서 일일이 찾아보기도 힘들고 식상하고 피곤해서 냉장고를 부탁해와 맛있는 녀석들, 딱 두 프로그램만 시청하고 있습니다. ㅎㅎ



뭐 아무튼 유진의 딸 로희 사진 공개로 인해서 찾아보니 원조 SES 요정의 외모를 쏙 빼어닮아서 귀여운 이목구비를 하고 있네요. 슈퍼맨이돌아왔다 막내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조금은 궁금하기도 합니다. 나머지 아이들은 다들 많이 자라기도 하고 많이 봤기 때문에~



기태영 유진 부부는 2011년 7월 23일 결혼, 지난 4월 첫 딸을 품에 안았습니다. 결혼 4년만에 득녀한 것인데요, 전 아이보다도 유진씨에게 더욱 관심이.



나이가 들어도 참 이쁘시네요.

아, 그리고 송일국과 추성훈 가족의 하차설은 꾸준히 나오고 있는데 송일국의 경우 드라마 장영실을 계속 촬영하게 될텐데요, 슈퍼맨이돌아왔다를 계속 찍는 것은 힘들지 않을까요? 사실 삼둥이로 많은 사랑도 받았고 그로 인해서 슈퍼맨이돌아왔다가 인기를 끈 것은 사실이지만 이제는 뭐 비슷비슷한 모습만 자꾸 보게되니 식상해진 감이 있죠.




그런대 기태영이 예능 (육아 예능이지만..) 프로그램에서 보는 것은 처음인 것 같네요. 엄마없이 아이들을 돌보는 프로그램이니 유진씨는 보기 힘들겠군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