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사랑하는 두 사람에게 왜 돌을 던지시나요?

김용준 열애 대상이 박혜원이라고 보도가 되고 있습니다. 일부 언론에서는 김용준 열애 대상이 일반인이라고 했지만 뭐 지금은 다 알려진대로 김용준 열애 대상은 바로 '박혜원'입니다.


김용준 열애 박혜원, 왜 그들에게 돌을 던지나?


결국 김용준과 사귀는 사람인 박혜원에 대해서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자의든 타의든 대중들에게 알려지게 되면서 어쩌면 박혜원도 매우 당황스러울지도 모르겠습니다.

그저 보통 사람들처럼 한 남자를 사랑하고 연애를 하는 것인데 말이죠.



그렇다면 박혜원은 누구일까?


1987년 생으로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을 졸업했으며 방송 출연으로는 '나쁜 여자 착한 여자', '개와 늑대의 시간', '집으로 가는 길' 등에 나온 적이 있고 신비한TV 서프라이즈에도 나온 적이 있네요. 그리고 광고도 3편 찍었구요.



사실 뭐 누가 누굴 만나던지 욕할 필요는 전혀없습니다.

그럴 권리도 없구요. 뭐 공인으로서 양다리를 걸치거나 불륜을 저지르는 것이 아니라면 상관없지요. 김용준이 박혜원과 열애를 하는데 있어서 그런 것이 있나요? 무엇하나 걸릴 것이 없죠.



그냥 김용준이 이전 여자친구인 황정음과 유명한 공개공인커플이었다는 것이고 비슷한 시기에 다시 열애설이 나오면서 이슈가 된 것 뿐입니다. 그것이 무엇이 문제가 되고 연애를 하면 안될까요?



인터넷 댓글을 보다보니 박혜원이 유명해지기 위해서 김용준과 열애를 했다는 이야기도 있는데, 그런 생각은 어떻게 하는 것인지 말도 안되는 일이죠. 사실 그럴 작정이었다면 김용준과 사귀자마자 SNS건 언론이건 다 퍼뜨렸을 껍니다. 그리고 짝사랑도 아니고 혼자하는 것이 사랑이 아니죠.



김용준과 박혜원 두 사람이 서로 좋아하고 사랑해서 하는 것이 연애입니다. 그런데 여기에 무슨 색안경을 끼고 바라보는 것인지 저로서는 참 이해가가지 않네요. 이런 것을 보면 연예인을 하는 것이 참 고달퍼보이기도 합니다. (물론 연예인 걱정은 하지 않는게...ㅎㅎ)


0123


대중들의 무관심도 연예인한테 좋지 않겠지만 지나친 관심과 억측은 좀 자제해야 한다고 봅니다. 그냥 큰 문제가 없는 열애라면 축복해줍시다.


2015/12/08 - [TV/연예/영화/음악/책] - 황정음 이영돈 열애, 이쁜 사랑하세요


함부로 열애하는 두 사람의 사이를 판단하는 것은 금물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