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기은세. 최근 최화정의 파워타임에서 남편을 공개했죠. 과거 기은세 남편은 정우성 닮은꼴로도 화제가 된 적이 있었습니다.


기은세는 누구일까?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1985년 4월 8일생으로 166cm, AB형, 데뷔는 2007년 영화 '좋은놈 나쁜놈 이상한놈'이었습니다.



드라마로는 패션왕, 더뮤지컬, 기담전설, 과거를 묻지마세요, 개과천선 등에 출연한 적이 있고 영화는 앞서 이야기한 좋은놈 나쁜놈 이상한놈, 로맨틱아일랜드, 여자없는세상-부산영화제출품작에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최화정 파워타임에 기은세가 게스트로 출연했는데 왜 배우활동을 하지 않느냐라는 최화정의 질문에


저는 결혼하기 전에도 유명하지 않았기 때문에 결혼하면 배우를 못하는 줄 알았다.

여자 배우로서는 결혼하면 끝이라고 생각했다.


라고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아니 이 정도의 미모라면 결혼을 해도 배우생활을 계속해야 할 것 같은데..ㅎㅎ


01234567891011


기은세, 그녀를 사로잡은 남편은 12세 연상의 작은 사업체(?)를 운영하는 사업가라고 합니다. 친구들과 함께 만난 자리에서 처음 본 후에 알고 지내다가 어느 순간 눈이 맞았고 자신을 잘 챙겨주는 남편에게 관심이 갔는데 어느 날 갑자기 남편이 헤어지자고 해서, 못 마시는 술을 마시고 집 앞으로 찾아가서 '내가 생각을 많이 해봤는데 우리 결혼하자'라고 먼저 프로포즈를 했다고 하네요.


남편분은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보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