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MBC 연예대상 김구라 축하드립니다.

이제 무관의 제왕을 벗어나나요?


MBC 연예대상 김구라, 무관의 제왕 벗어나



과거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서 연예대상에 대해서 김구라는 당시에 생각이 없고 대상은 재석이가 받고 저는 무관의 제왕으로 남겠다라는 말을 했었는데요, 지난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미디어센터에서 열린 2015년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김구라가 연예대상을 받게 되었습니다.



MBC 연예대상 김구라씨가 받게 되어서 소감을 이야기했는데요, 동료 연예인인 유재석에 대해서는 방송에서 헐뜯는 이야기도 많이 했지만 같은 예능인으로서 경외감을 느끼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무한도전에 대해서 국민예능이라 많은 관심 속에서 그 중압감을 긍정적으로 승화시키고 사랑을 받는 것은 매주 유권자들의 선택을 받는 것 같다고 치켜세워줬죠. 사실 인기 프로그램을 오랜 기간 끌고 가는 것이 쉽지는 않은 일이긴 하죠.



김구라씨가 MBC 연예대상을 받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김구라씨를 그리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일단 다른 사람을 깍아래리거나 헐뜯는 개그가 많아서 좀 불편할 때가 많죠. 그래도 많은 사람들이 그의 입담이나 재치에 좋아하는 사람이 있으니 연예대상을 받는 것이라 생각도 듭니다.



그리고 올 한해 복면가왕과 마이 리틀 텔레비전, 라디오 스타까지 정말 많은 프로그램에서 타 방송까지 합치면 예능에서 안보이는 곳이 없더라구요. 결국 강력한 경쟁자인 유재석을 넘어서 22년만에 지상파는 물론 각종 시상식 최초로 연예대상을 받게 되었습니다.



김구라씨, 여러가지로 개인적인 사정에 힘든 점도 많았겠지만 내년에도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주길 바랍니다. 김구라 스스로 문제적 인물이라고 하지만 충분히 사과는 했다고 생각이 들구요, 앞으로 방송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면 될 것 같네요.


다시 한 번 MBC 연예대상 김구라 축하드립니다.


반응형